CAFE

답글

  • ㅁ ㅏ얀은 엠티 분위기로~~~~~~~~~~~~~~~~~~~~쓩~~

    유후!!!ㅎㅎ

    장소가 중요하겠어요..누구와 함께 인가가 중요한겁니다.
    2013년 여름 // 꼭 한번 있는 엠티에요~~ 망설이지 마세요~~


    총 리더 - 잡채
    오락부장 - 풍뎅이 /수민이
    조리부장 - 준 / 가페


    즐길준비만 하시면 됩니다..벌써 기대되요~~~~~~~~~~~~~~~~~
    장소는 숙소 예약중에 있ㅇㅓ요// 이번주내로 확정해서 공지할께요~~

    벌써 인원 15명 넘어가고 있다는거....ㅎ


    8월 3일 ~ 4일을 마얀 엠티날입니다. 고고씽~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7.26
  • 답글 멀지만 않으면 참석하고 싶은 간절한 일인 ㅎㅎ 작성자 동군(대구) 작성시간 13.07.26
  • 답글 님 '' 짜 생략 작성자 아 리 ♡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7.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