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ㅁ ㅏ얀은 엠티 분위기로~~~~~~~~~~~~~~~~~~~~쓩~~
유후!!!ㅎㅎ
장소가 중요하겠어요..누구와 함께 인가가 중요한겁니다.
2013년 여름 // 꼭 한번 있는 엠티에요~~ 망설이지 마세요~~
총 리더 - 잡채
오락부장 - 풍뎅이 /수민이
조리부장 - 준 / 가페
즐길준비만 하시면 됩니다..벌써 기대되요~~~~~~~~~~~~~~~~~
장소는 숙소 예약중에 있ㅇㅓ요// 이번주내로 확정해서 공지할께요~~
벌써 인원 15명 넘어가고 있다는거....ㅎ
8월 3일 ~ 4일을 마얀 엠티날입니다. 고고씽~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7.26 -
답글 멀지만 않으면 참석하고 싶은 간절한 일인 ㅎㅎ 작성자 동군(대구) 작성시간 13.07.26
-
답글 님 '' 짜 생략 작성자 아 리 ♡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