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ㅇ ㅓ제 즐겁게 엠티 회의 잘 마쳤습니다. 포식도 하고 좋은긔경도 하긔!!

    총진행 / 마얀 대표 훈남 되실 [베르잡채] 님 *
    총무부장 / 마얀 대표 샛별 살세라 [ 스텔라 ] 님 * 락커 살세로 [ 올웨이스 ] 님
    연예부장 / 내일은 고수 살세로 [ 풍뎅이 ]님 * 2013 마얀 미스진 [수민쌤] 님
    조리부장 / 대박 살세로 유후~ [ 준 ] 님 * 사실 요리 못하는 살세로 뻥구라 50기 [ 가페 ] 님

    진행에 수고 많으실 이분들에 노고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함께함께 다 함께 같이 만들어 나가는
    즐거운 엠티 될수 있도록 원활한 진행에 뜨거운 협조 부탁드립니다.


    ㅈ ㅏㅑ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므찌게 떠나요 ~ 우리
    알랑가 몰라 ♪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7.29 'ㅇ ㅓ제 즐겁게 엠티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어찌 알았지 ㅎㅎ 가을 운동회는 참석 하겠음!!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7.30
  • 답글 부산가는 남자~~~~~~~~~~~~~~~~~~~ 몰라두 됨..ㅎㅎㅎ 작성자 아 리 ♡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7.30
  • 답글 몰라ㅋㅋ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7.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