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애들이랑 같이 하루에 빠삐코 3개이상씩 꼬박꼬박 먹어주는 쎈쓰
    날씨 땜에 스트레스 받아 살을 뺄 수가 없구나..ㅋㅋ
    작성자 미적분 작성시간 13.08.09
  • 답글 쪄 죽음....코챙이만 끼우면 바베큐되겠음~~~살찐사람들은 ...돼지바만큼은 먹지말자~~~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2
  • 답글 나도어제 돼지바 2개 먹었다는..삼실에서 가위바위보 해서 이긴사람이 돈내고 진사람이 사러가기..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8.10
  • 답글 미적분(51기) 요렇게 예쁘게 써넣어주깅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0
  • 답글 ㅎㅎ 살안빼셔도 될거같던데~~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