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님께서 해독주스를 해주신다공~~~~~~~~~~~~
중요한건 믹서기가 없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재료는 몽땅 다 샀는데 말이져..ㅎㅎ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3
-
답글
요거먹고 살사추면 되븜??~~ㅎㅎ 해독쥬스 먹고 피부미인으로 태어날께요..ㅎㅎ
작성자
아 리 ♡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8.13
-
답글
ㅎㅎㅎㅎ 라면은 있는데 라면 삶을 냄비가 없는ㄱ ㅓ...ㅎㅎㅎ
작성자
아 리 ♡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8.13
-
답글
앙...정답...뜨거운물을 먹고 3분동안 흔들어야 함....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3
-
답글
라면 먹을려고 물 끓였는데 라면이 없음.. 이런 사항?
작성자
안겔로스(49기)
작성시간
13.08.13
-
답글
우선 재료를 다 잡수신다음 흔들어 주는거 아닌감.....다들 이렇게 하지 않나????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3
-
답글
일요일에 마얀갈준비 하는격이네요ㅋㅋ
작성자
홍삼(49기)
작성시간
13.08.1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