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마마님께서 해독주스를 해주신다공~~~~~~~~~~~~

    중요한건 믹서기가 없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재료는 몽땅 다 샀는데 말이져..ㅎㅎ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3
  • 답글 요거먹고 살사추면 되븜??~~ㅎㅎ 해독쥬스 먹고 피부미인으로 태어날께요..ㅎㅎ 작성자 아 리 ♡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8.13
  • 답글 ㅎㅎㅎㅎ 라면은 있는데 라면 삶을 냄비가 없는ㄱ ㅓ...ㅎㅎㅎ 작성자 아 리 ♡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8.13
  • 답글 앙...정답...뜨거운물을 먹고 3분동안 흔들어야 함....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3
  • 답글 라면 먹을려고 물 끓였는데 라면이 없음.. 이런 사항? 작성자 안겔로스(49기) 작성시간 13.08.13
  • 답글 우선 재료를 다 잡수신다음 흔들어 주는거 아닌감.....다들 이렇게 하지 않나????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3
  • 답글 일요일에 마얀갈준비 하는격이네요ㅋㅋ 작성자 홍삼(49기) 작성시간 13.08.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