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몰랏어 ㅠㅜ
    몰랏어 ㅠㅜ
    유성 떨어지는 날 오늘 밤인줄 알았어
    어제새벽이었어 ㅠㅜ
    나난 일케 사진을로 적시붐 훔냥
    이따 새벽에 어디라두 가야겟군 훔
    작성자 호랑Lastella 작성시간 13.08.13 '몰랏어 ㅠㅜ몰랏어 ㅠ'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아리가 춤추재.....오늘 수요일.....나와라~~~오바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4
  • 답글 다들 깨어있을때 소원을 빌어봐요 유성도 힘듬 ㅎㅎ 그 소원 다 들어줄려면~!! 그러니까 다들 잠들때 아무도 모르게 선택받은 자, 잠 안자고 자기 기다려준 사람에게 감사를 표하며~ 소원을 들어줌 작성자 안겔로스(49기) 작성시간 13.08.14
  • 답글 잠자느라소원빌틈이없넹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8.13
  • 답글 순수 호랑~# 작성자 soo012[mayan] 작성시간 13.08.13
  • 답글 어딜가?~ㅎㅎㅎ 마얀에서 춤이나 추자 밤새도록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3
  • 답글 유성떨어질때 소원비는거 아니야???? 유성이 왜 잠들때 떨어질까잉???? 나 소원 무진장 많은디....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