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몰랏어 ㅠㅜ
몰랏어 ㅠㅜ
유성 떨어지는 날 오늘 밤인줄 알았어
어제새벽이었어 ㅠㅜ
나난 일케 사진을로 적시붐 훔냥
이따 새벽에 어디라두 가야겟군 훔
작성자
호랑Lastella
작성시간
13.08.13
이미지 확대
-
답글
아리가 춤추재.....오늘 수요일.....나와라~~~오바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4
-
답글
다들 깨어있을때 소원을 빌어봐요 유성도 힘듬 ㅎㅎ 그 소원 다 들어줄려면~!! 그러니까 다들 잠들때 아무도 모르게 선택받은 자, 잠 안자고 자기 기다려준 사람에게 감사를 표하며~ 소원을 들어줌
작성자
안겔로스(49기)
작성시간
13.08.14
-
답글
잠자느라소원빌틈이없넹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8.13
-
답글
순수 호랑~#
작성자
soo012[mayan]
작성시간
13.08.13
-
답글
어딜가?~ㅎㅎㅎ 마얀에서 춤이나 추자 밤새도록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3
-
답글
유성떨어질때 소원비는거 아니야???? 유성이 왜 잠들때 떨어질까잉???? 나 소원 무진장 많은디....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