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들어오는길에~ 밤하늘을 바라보니...정말 수없이 많은 별들이 총총총~ 빛나더군요~
    사진으로 아무리 담으려해도 담아지지 않아 아쉬웠지만...

    더워서 그런지 요렇게 이른시간에도 불들어와 있는 집들이 꾀나 많네요~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7
  • 답글 지난번 버스님 시골별장 갔을때 올려다본 밤하늘이 참 좋았는데요..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8.18
  • 답글 밤 하늘을 잡아두려다 수포로 돌아가 아쉬워 하는 마음. 상상보다 별들은 오래 산답니다. 아기씨 :~)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3.08.17
  • 답글 광주에도 별이 보여??? 하늘을 안보고 사니 원....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