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에와서..쭌님께 백원주고 산 엠티김치랑..ㅎㅎ 고등어 조림에 밥먹을려다 고등어 조림 발등에 엎고. 닦고. 쌩쇼하다..
그래도 먹고 살것다고.ㅠㅠ 밥맛은 진즉 떨어졌는데 밥 꾸역꾸역 먹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쩝~@ 멍는건 포기할순업다효~@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7 -
답글 고등어조림 먹고잡당..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8.18
-
답글 밥땡이~~~~~~~~~ㅋㅋ 작성자 always49기 작성시간 13.08.17
-
답글 백원더 외상하고~~~ ㅡ.ㅡ 떽~~~ 작성자 june(49기) 작성시간 13.08.17
-
답글 나한테도 김치 팔아.....이백원어치....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