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 알 림 ●

    살앙하는 마얀가족뇨러붕~!!
    저희 제휴되 있는 삼호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더라도 12시가 되면 차를 빼주시길 바래요~
    ㅆ ㅏ장님께서 집에 못가신답니다.

    서로서로 배려해주는 마음~! 꼭 지켜주세요 12시에 차빼깅@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