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시간: 8시 33분
집에 갈 준비 완료.....현재 남정네 1명......말다툼 하는 커플......이 남정네는 무협지 1권을 가져와서.....1권을 다 읽고 감......무진장 열심히.....무림 고수같이.....팥빙수 옆에끼고....이제 조금 남은듯.....말다툼중인 커플.....여자가 우세.....남자는 변명을 늘어 놓는듯......꼼짝을 못함.....안타깝게 바라봄......여기서 말다툼하는경우는......거의 여자가 우세승임......가게터가 안좋은듯함.....내가 남자가 이기는 꼴을 못봄.....내 바람은 경기가 빨리 끝났으면 하는거임.....지루한 경기임....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7 -
답글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일 수 있는거...여유로워 보여서 좋아요...
전 왜 이렇게 맨날 바쁜지...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