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좌회전도 아니공 우회전시 깜박이 안켰다고 버금 3만원 범칙금 끊음,ㅠㅠ
무면허운전, 안전벨트, 전화통화, 깜박이 집중 단속기간 이라고 합니다..
다들 조심하시길,,,좀 해도해도 너무함...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8.19 -
답글 담배값 오를 날이 멀지않았군요. 아 남쪽으로 튀고 싶다. ㅠ.ㅡ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3.08.19
-
답글 나라 국고가 비었으니.. 백성들 고혈을 짜내는구나.. 작성자 안겔로스(49기) 작성시간 13.08.19
-
답글 진짜ㅠㅠ 작성자 soo012[mayan] 작성시간 13.08.19
-
답글 교통경찰이 보이면 가슴이 두근두근.....나도 3만원짜리 끊음..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