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크레용팝이 인기도 많으면서 욕도 많이 먹네요
일본 걸그룹 모모이로클로버Z를 모방했다고 난리던데..
왼쪽이 일본걸그룹 오른쪽이 크레용팝입니다...
많이 비슷하긴 하넹...ㅋㅋ
그래도 재미있고 좋던데...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8.21이미지 확대
-
답글 나도 좋아라 하는데,,좀 안타까움...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8.22
-
답글 그래도 크레용팝 짱~~ 귀여움...ㅋㅋ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