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살사드라마 3주년 예매방~~^0^( http://cafe.daum.net/salsadrama/QHZ0/1 )팔공산에서의 바닥.... 기억하시나요? ^_^ 팔공산 바닥 받고, 미니쿠페 럭셔리 분위기 콜~~ㅋㅋㅋ9/28(토) 광주에도 멋진 파티가 있겠지만, 혹시 대구쪽으로 오시는 분 있으시면 꼭 들러주세여~^^* 작성자 비워두기 ( 대구 살사드라마 ) 작성시간 13.09.16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