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난주 파티는 잘 끝내셨나요?^^*
    부럽습니다...ㅠㅠ 파티는 일찍 끝내고 놀러가야 재미난건데...^^;;하하~~
    파티 준비에 두근두근하면서도.. 한편으로는 힘들기도 하네요^^;ㅋ

    추석 잘보내시고~~ 언제든 또 뵙길~~^^*
    ----------------------------------------------------------------

    도배하면 홀딩 2배.... ㅋㅋ 확~~ 와닿는데여^0^
    작성자 비워두기 ( 대구 살사드라마 ) 작성시간 13.09.16
  • 답글 비워두기님 마얀 꼭 놀러 오세용~~ 작성자 soo012[mayan] 작성시간 13.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