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프리천사님과 톡중에..

    지금 파티 사진 열나게 작업중이시라고 하네요~~ 찍어주고 작업하고 올리고... 굉장한 시간과 노고가 들어간다는 사실..
    여러분도 아시죠???

    그런 노고가 잇기에 그 행복한 순간순간들을 우린 영원히 간직할수 있는거 아니겠어요??~
    무반응 / 무플 만큼 힘빠지는게 없습니다.

    조금 밉게 나왓더라도 / 조금 덜 이쁘게 나오ㅏ떠라도 (실물이 예쁘면 됏죠^^)
    따뜻한 노고에 감사한 마음담아 댓글 퐝퐝 쏴주세효!!

    1000개 이하로 달아야 좋습니다. 눈이 피로할테니깐요^^

    - 프리천사님 / 다니엘 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MAYAN 작성시간 13.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