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천사님과 톡중에..
지금 파티 사진 열나게 작업중이시라고 하네요~~ 찍어주고 작업하고 올리고... 굉장한 시간과 노고가 들어간다는 사실..
여러분도 아시죠???
그런 노고가 잇기에 그 행복한 순간순간들을 우린 영원히 간직할수 있는거 아니겠어요??~
무반응 / 무플 만큼 힘빠지는게 없습니다.
조금 밉게 나왓더라도 / 조금 덜 이쁘게 나오ㅏ떠라도 (실물이 예쁘면 됏죠^^)
따뜻한 노고에 감사한 마음담아 댓글 퐝퐝 쏴주세효!!
1000개 이하로 달아야 좋습니다. 눈이 피로할테니깐요^^
- 프리천사님 / 다니엘 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MAYAN 작성시간 13.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