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젤젤 살앙하는 우리 마마님 생신
내일은 우리 외할아버지 생신~
뭐뭐 좋은날이 연속이틀이라!
바쁘다는 이유로 지난 몇년간은 돈봉투만 살짜기 건네주고 말았는데..
올해 할아버지와 함께 한 이후로는 ''가족''이라는 의미에 대해
또 함께 할수 있다는것만으로 느낄수 있는 ''행복''에 대해
다시 되돌아보게 되었어요..해피추석과 함께 함께 가족과
오붓하고 따뜻한 ㅅㅣ간되시길!!
오늘 내일은 예쁘게 말도 잘듣고 아양도 많이 떨어봐야겠어요..ㅎ
크크~
좋은밤! 작성자 MAYAN 작성시간 13.09.16 -
답글 축하드려용!! 좋은하루~!~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