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젤젤 살앙하는 우리 마마님 생신
    내일은 우리 외할아버지 생신~

    뭐뭐 좋은날이 연속이틀이라!
    바쁘다는 이유로 지난 몇년간은 돈봉투만 살짜기 건네주고 말았는데..

    올해 할아버지와 함께 한 이후로는 ''가족''이라는 의미에 대해
    또 함께 할수 있다는것만으로 느낄수 있는 ''행복''에 대해

    다시 되돌아보게 되었어요..해피추석과 함께 함께 가족과
    오붓하고 따뜻한 ㅅㅣ간되시길!!

    오늘 내일은 예쁘게 말도 잘듣고 아양도 많이 떨어봐야겠어요..ㅎ
    크크~

    좋은밤!
    작성자 MAYAN 작성시간 13.09.16
  • 답글 축하드려용!! 좋은하루~!~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