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춤이란 사람들이 얼마나
    삶에 애정을 지니면서 사는지를 표현하는 수단'

    오늘 밤은 오랫만에 살사영화

    '댄스 위드 미' 를 보고 자야겠네요~

    다들 굿밤!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9.17
  • 답글 춤이란 사람들이 얼마나 삶에 활력과 호기심을 느끼고 사는지를 표현하는 수단이기도 한것 같아요
    활력이 필요해!!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