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이란 사람들이 얼마나 삶에 애정을 지니면서 사는지를 표현하는 수단'오늘 밤은 오랫만에 살사영화'댄스 위드 미' 를 보고 자야겠네요~다들 굿밤!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9.17 답글 춤이란 사람들이 얼마나 삶에 활력과 호기심을 느끼고 사는지를 표현하는 수단이기도 한것 같아요활력이 필요해!!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