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ㅎㅎ 광주 마얀 여러분 안녕하세요~ 청주살사사랑의 파엘입니다^^ 어느덧 저희 동호회가 오픈한지 10주년이 되서 맛난 음식그리고 즐거운 음악이 함께하는 파티를 다음주 토요일에 열게되었어요!! 지난 마얀파티에 놀러가서도 정말 재밌게 잘 놀다왔는데! 이번에는 마얀분들 저희 청주에서 홀딩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_~// 작성자 파엘 작성시간 13.10.03 'ㅎㅎ 광주 마얀 여러'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