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어제...뒷풀이...재미있었음....ㅋㅋㅋ 오늘도 역시나 재미있기를...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6.05
  • 오늘 마얀 가야는데 지금 내 기분으론 춤을 출수 없다는거 ㅠㅠ 작성자 leesa(49기) 작성시간 13.06.05
  • 수요~~~~~~~레이디 정 모~~~~~
    살사 열정이 넘치는 마얀 수요정모~~

    오늘은 무조건 마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6.05
  • 드뎌 애마 K양이 수술실에서 나오네요ㅋ 오늘은 마얀 ㄱㄱㅆ^^ 즐건 하루 되세요~ 작성자 悲雨(비우) 작성시간 13.06.05
  • 월요일밤의 스텔라님 생파. 알았다면 꽃다발이라도 선물을 했을텐데 ... ^^
    즐거웠고 재미가 남달랐네요 ㅎ
    특히나 허풍의 달인으로 불린다는 풍뎅이님이 굴욕 사진 빨랑빨랑 보고 싶네요 ㅋ
    작성자 코요테(49기) 작성시간 13.06.04
  • 무덥네요.. 화욜 오후... 빨리 저녁이 되어라.. 선선한 날씨에 마얀가게..ㅋㅋ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6.04
  • 새론 6월 한달도 살사와 함께~~~~~~

    너무 좋으당~~~~^^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6.04
  • 월요일 입니다. 이번주 목요일은 쉬는날이 있음!!! 즐거운 월요일 되세용!!!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6.03
  • 춤추고 시퍼엉~~~~~~~~~~~~ ㅠ.ㅠ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3.06.01
  • 오늘 마얀 고고고고고고♡
    마얀 안에서 햄볶습니다...ㅎ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3.06.01
  • ㅂㅣ오네요~~~
    비오는? 토요일에도
    마얀과 함께?


    우리우리?이따
    밤에만나요~~~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6.01
  • 지금은? 내뱃속에ㅎㅎㅎ

    6월엔댜욧트할랫눈데?망해따?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6.01 '지금은? 내뱃속에ㅎㅎ'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마마님께서?아침밥대신스파게티를
    이렇게나마니~~~~ㅎㅎ

    항상일곱시에아침을먹던터라
    안먹을수도업꼬~~~~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6.01 '마마님께서?아침밥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프리천사님이???만들어준

    뭔가???어플는데안가르쳐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6.01 '프리천사님이???만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자도자도자도~~~~~~~~~~~~~~~~~~~~ 잠만오는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춰도춰도춰도~~~~~~~~~추고싶은ㄱ ㅔ.............

    나 점점 점점점~~~~~~~~~ ;;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5.31
  • 오늘 바차타 수업 완죤 기대되요^^
    이따~~~~~~~~가 봐요^^
    작성자 leesa(49기) 작성시간 13.05.31
  • 드뎌 다음주 6월 8일 토요일
    대한민국 최고의 살사 빅매치 & 축하공연
    코리아 살사 컴페티션이 드뎌 열립니다^^
    204명의 선수와 축하공연자들의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
    이번 살사계 큰 행사에 함께 하셔서 현재 대한민국의 살사 흐름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감동과 즐거움을 맘껏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 티켓 예매는 MJ SALSA 혹은 오살사 >
    작성자 마이클 작성시간 13.05.31 '드뎌 다음주 6월 8일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ㅎㅐ피 마얀 금요 정모~~~~~~~~♥♥

    불금 ㅁ ㅏ얀 다다다다 모여영~~~~

    이밤의 끝을 잡꼬 달리자긍영~~~@@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31
  • 오예~~~~ 금요일~~~~~~~~~!!^^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5.31
  • 너무 오랜만에 첵...수야 ...사진 어디에 올려줄까 작성자 루카스_5414 작성시간 13.05.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