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 다시 살사를 시작 하시고 싶으신 분들 - 필독~!!☆

    기존 살사 배우셨는데 다시 시작 하고 싶으신 분들~ !!!!
    살사 다시 적응 하실수 있게~
    살사처음반 무료 수강 받으실수 있습니다~!! 다시 베이직 함께 밟아 보세요

    매주 수요일 /토요일 - 시간 8시~!! On2로 배웁니다.
    뭐든 기본기가 중요 하죵!~@@
    다시 나와서 살사 해요~~~~~~응 ~매혹의 살사 퐁당 퐁당~!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2
  • 담주 수욜 마얀 새내기 살세라 3분 합류 합니다~~ 우우~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2
  • 토요일참석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6.22
  • 낼 토욜은 마얀 정모 정모~~ 에어컨 빵빵 틀고
    ㄷㅓ우니까눈 어디 가시지 마시고
    ㅁ ㅏ얀에서 불토 달료 보아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2
  • 경계없는 소. 통.

    마얀 살사 처음반 ..On2로 시작 합니다~
    주위에 살사 배우고 싶으신 분들에게 소개 많이 해 주세요~~ 감사 합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2
  • 마얀 6월 왕초보반 낼 토욜 복습있습니다.
    시간 8 시30분에 시작 하니 시간 맞춰서 나와즈시그
    혹 늦더라도 12시 까지 기다리고 있을테니 꼭오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2
  • 출석♥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2
  • 출첵합니다. 작성자 파이(광주마얀) 작성시간 12.06.22
  • 불볕더위 계속…퇴근길 내륙 일부지방 소나기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6.22
  • 나도 출첵 ㅋ 작성자 아크란치 작성시간 12.06.22
  • 도장꽝!^^ 작성자 투명유카리 작성시간 12.06.21
  • 도장꽝!^^ 작성자 투명유카리 작성시간 12.06.21
  • ● 7월 11일 수욜! 살사난생처음반 시작- 수시모집 ● 방문상담 환영 ●
    ---------------------------------------------------------------

    살사 처음입문반 대 모집 마얀 42기 모집 합니다 ♬

    새로운 설레임의 시작 ''살사'' 를 시작해보세요
    몸치,박치,춤이 처음이신분 누구나 환영합니다.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혼자 오십니다)

    신청 자세한 내용 ->> 게시판 "7월살사처음입문반" 클릭

    인생이 즐거워 지는 주문, 매혹의 살사,

    환영합니다..지금바로 마얀 방문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1
  • 오늘 너므 덥따 빙수 팥빙슈 샥샥씁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1
  • 출첵도장 꽝♥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1
  • 출첵~~꽝 작성자 온투강사★레옹 작성시간 12.06.21
  • 출첵함다~
    어제 첫수업이엇거든요.... 그른데...스텝다 잊어버렷어요~~~~ ㅠㅠ
    작성자 juju(41기) 작성시간 12.06.21
  • 출첵합니다. 오늘 바차타 공연반 열심히 합시다. 작성자 파이(광주마얀) 작성시간 12.06.21
  • 안녕하세요 상추에요^^ 다들 더운날씨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들렸다가 가요^^
    작성자 상추[수라댄] 작성시간 12.06.21
  • 아침부터배고픈건 어제 덜 달렸기때문?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6.21 '아침부터배고픈건 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