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정말 올만임.ㅋㅋㅋ 마얀안간지 넘 오래되었네요ㅠㅠ 오늘은 꼭 가야지.ㅋㅋㅋ 작성자 릴리(37기) 작성시간 12.05.14
  • 전국 흐리고 비 …"출근길에 우산 챙기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5.14
  • 잘자효~^^♥ 작성자 쿨가이션(샤인)*골드 작성시간 12.05.14
  • 두둥두우아둥~~~~~~~~~~~~~~~

    이번주 토요일은 아시죠??~
    감성DJ 유카리님과 함ㄲ ㅔ후끈한 밤을!!

    달료보아효@@~

    미리미리미리~ㅁ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리 시간 비워두깅! 응?.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5.13 '두둥두우아둥~~~~~~~~'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93일간의 '바다축제' 여수 엑스포 화려한 개막 시간나면 가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5.12
  • 금요일 아침 여기 인천입니다. 선선합니다.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5.11
  • 하루를 일찍 시작 하니 참 조흐네요 ㅎ ㅣㅎ ㅣ
    출첵방에 출첵도 해씁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5.11
  • ㅁ ㅐ주 토욜은 마얀 정모 인거 다들 아시졍??
    요즘 맥주가 너므 마싯음,,,
    맥주에서 향가가 나~~ㅋㅋ

    약간의 알콜과 살사홀릭 갠적으로 참 조아효 ~!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5.11
  • 날씨가 꾸물 꾸물,,, 비가 왔음 좋겠따요 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5.11
  • ┏┓┏┳☆┏┓
    ┃☆┛┃┗┛┃
    ┃┏┓☆┏┓┃
    ┗━━┻━━┛
         ┻ 고싶은 마음~ 한가득! 응? 춤추라 아무도 보고있지 않는것처럼~♡
    ---------------------------------------------------------------
    5월19일(토) DJ정모-2

    감성 디제잉 ''유카리''님의 미칠 ;;필링~ 음악 듬뿍 날려드려효~ 응!

    가슴속까지 뻥뚫릴 쌩맥 2만CC 간단한 다과도 함께~~
    맛난ㄱ ㅓ는 함께 나눠ㅁ ㅓ거도 좋다긔~~응!

    늦은 아홉시부터~ 이른 한시까지 감성DJ 유키라와 함께합니다.

    11시 이후~ 바차타의 향연도 함ㄲ ㅔ 달려보자구효!!

    [ 조용하게 소문내주세요..ㅎ ㅔ헤~]
    [ 초특급 미녀군단 초급발표회 기대 둥둥~!!]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5.11 '┏┓┏┳☆┏┓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매주 수욜 마얀 레이디 데이~ 수요 정모

    소중한 살세라 분들은 마얀 입장이 무료~~ 우우
    기존 커플데이에서 레이디 데이로 바뀌었습니다~~^^

    에어콘 빵빵 틀구 션하게 땀도 흘리고 더욱 열정가득 즐겨 보아여~
    매주 수욜, 토욜은 마얀과 함께해요~ 러브러브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5.10
  • 역쉬 수욜은 너므 재밌엉~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5.10
  • 여름 더위, 오늘 까지만…다시 봄 찾아온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5.10
  • 간만에 마얀 수요정모 고고씽^^ 즐살해여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5.09
  • 날씨가 더워지고 있네요~
    살사 추고 땀흘리고 살도 ㅃ ㅐ고~ 딱 좋아~ 오늘은 무한 홀딩 해야징 ^^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5.09
  • ♥ 5월 19일- 마얀 "DJ" 쌩맥 정모 ㅍ ㅏ뤼♥
    --------------------------------------

    감성 디제잉 "유카리" 님의 마얀 DJ 정모 두둥 두둥
    션한 맥주 쌩맥과 풍부한 감성과
    충만한 삘

    마얀 살사 햇병아리 초급 발표회두 하궁 바차타 홀릭 꺄오~

    장 소 : 마 얀
    입장료 : 8처넌 + 필링감성

    흠뻑 땀흘리고 쎤한 쌩맥 ㄲ ㅑ~~ 마얀에서 쌩맥 2만 cc 소주맥주쿠키맨치킨 준비 합니다~

    요번달은 광주 마얀에서달 료 보아영^^ 응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5.09
  • 수요일 마얀 프리 살사데이~~
    살사열정 후끈~ 다들 저녁에 마난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5.09
  • 출근길 안개‥전국 덥고, 화창한 날씨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5.09
  • 오랜만에 출석합니다. 여기초여름날씨 남부지방비가와요 궁금하네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5.08
  • 오늘 정모도 환상적인 분위기로 불토를 장식하길 바랄께요 ~~~ 항상 맘은 광주에 가 있는데 몸이 따라가질 못해서 아쉬워요 ^^ 작성자 정두(대구하이라틴) 작성시간 12.05.0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