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즐 금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3.16
  • 전국에 봄비 어제보다 쌀쌀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16
  • 우리 마얀 매니져 연우님이 31일 정모날 위행 ㅂ ㅏ차타 맹연습 들간다네용~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3.15
  • 요즘 ㅁ ㅏ얀 음악 좋다구 다들 둥둥둥 난리양~~ㅋㅋ
    음향도 ㅂ ㅏ꾸공 ㄴ ㅏ두 둥둥둥 좋다그~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3.15
  • 31일 마얀 DJ [유카리] 님 정모 정모~~~
    수라댄 고수 분들과 무한 홀딩~~
    쌩맥두 한쟌허겅~
    벌ㅆ ㅓ부터 두근 두근 이양~

    ㅇ ㅕ러분 미리 미리 시간 비워 노흐세횽~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3.15
  • ㅁ ㅐ주 목욜은 마얀 바차타 데잉~~
    리드미컬 ??리딩~~ 수업중~

    ㅁ ㅏ얀 ㅂ ㅏ차타 고수 둥둥 ㄸ ㅓ다녕~!~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3.15
  • 오랜만에그남기네요 수업을 안들으니까
    좀처럼 들어오기가안되네요그러다보니
    바에가는것도 안되고^^
    놀러갈께요
    작성자 산소 작성시간 12.03.15
  • 왠지 유치하다..ㅎㅎ~ㅎㅎ

    난 원래 철학버젼인데..ㅎㅎ
    31일 ㅁㅏ니마니 널러오깅!@@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3.15 '왠지 유치하다..ㅎㅎ~'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ㅎ ㅔ헤~헤헤~
    어제 먼길 달료와주신 마얀 간판 스타 ''찰스''님과 유카리님 즐거웠어요~~

    마얀플로어는 자정까지 후끈후끈~~!@@
    ㄴ ㅐ 발바닥은 아직까지도 후끈후끈@@~

    오랫만에 광주 여신살세라들까지 오셔서 꽉 찬 느낌이었어요~
    ㅎ ㅔ헤헤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3.15
  • ┏┓┏┳☆┏┓
    ┃☆┛┃┗┛┃
    ┃┏┓☆┏┓┃
    ┗━━┻━━┛
         ┻ 미~오는 소리, 춤추라 아무도 보고있지 않는것처럼~~ ♡
    ---------------------------------------------------------------
    3월 31일 토요일 마얀에서 봄맞이 미니 DJ 정모파티합니다.
    수라댄에서 고수분들 단체로 널러오싱다늬~~ 미리미리 햄볶꾸 있어요!!ㅎ

    마얀에서는 간단한 다과와 쌩맥 2만CC 준비할께요~~
    맛난ㄱ ㅓ는 함께 나눠ㅁ ㅓ거도 좋다긔~~ㅎ

    늦은 아홉시부터~ 이른 한시까지 감성DJ 유키라과 함께합니다.
    아시죠?~ 달리는 뒷풀이..ㅎㅎ

    [ 조용하게 소문내주세요..ㅎ ㅔ헤~]
    [ 이번 정모엔 바차타 비율 조금 올라가요잉~]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3.15 '┏┓┏┳☆┏┓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술이 너무많이 내안에 들어왔다. 여명도 소용없는듯 하다. 아직까지 정신못차리고 있으니....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3.15
  • 아침 쌀쌀·오후 포근 일교차 커‥내일은 전국에 비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15
  • 불수~~ 수요일~
    이시간 까정 열기 후ㅡ끄잉~~

    매주 수욜은 광주 살사인과 함꼐~~ 마얀과 함께~~
    항상 ㄱ고고양~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3.14
  • 3월31일 살사행복 가득한 마얀은.....
    쌩맥**** 유카리님 DJ ㅍ ㅏ뤼 파뤼~~♥
    미니 바차타 ㅍ ㅏ뤼~ 파티합니다~
    유카리님 음악에 춤을 안출수갖없을꺼시여영

    31일 토요일 마얀 미니 파뤼~ 디제이정모
    미리 미리 시간 비워노흐세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3.14
  • 광주 못간지도 백만년~~
    아..빨리 떠야하는디..;;;
    작성자 콩지(구미라온) 작성시간 12.03.14
  • 광주 함 놀러 가야하는데...
    이노무 꽃샘추위는 언제 가시는겨..?
    작성자 통나무(서울/울산) 작성시간 12.03.13
  • 몇시간전에 고기먹고 논거 같은데 벌써 월욜이 지났어요!!!!!
    시간 대박 잘가요 ㅋ 근데 왜 일할때는 안가는지 이율 모르겠음...
    작성자 불고 작성시간 12.03.12
  • 안녕하세요~요즘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모두모두 감기조심하시구 이번주 토요일(3월 17일) 전주살사 라틴플레이에서 봄맞이 미니파티겸 살사초급, 바차타 작품발표가 있어요~시간되시면 마얀가족님들 많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 함께하시길 바랄께요~^^ 외부홍보 게시판에 포스터 올렸어요~^^ 작성자 썬제로[전주라플] 작성시간 12.03.12
  • 혹 3월말에 울산 놀러올사람 있나요???
    (살짜쿵 찔러보는중.)
    작성자 통나무(서울/울산) 작성시간 12.03.12
  • 토욜 정모
    유카ㄹㅣ님 디제이 감성 음악에 포옥 빠졌엉
    춤 잘추는 고수분들과 무한홀딩
    새벽을 달리는 무한 뒷프링
    너므 즐거웠어~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3.1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