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시작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12
  • 휴일 바람불어 체감온도 떨어지네요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11
  • 오늘 낮부터 쌀쌀...다음 주 초까지 '꽃샘추위'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10
  •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09
  • 회원님들 안녕히 주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08
  • 바람불고 쌀쌀‥큰 일교차 주의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07
  • 무조건11시이전에 나가기없기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3.07
  • 눈·비 내일 오전까지‥수요일부터 '반짝추위'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06
  • 이번주 수욜 프리살사 데이때는
    마얀 음악 감성 음악을 즐겨 보세요~ 음향이 초큼 업그레이드 됐거든영~~
    음악도 초금 업그레이드~~ 새론음악 ♬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3.05
  • ● 3월 살사난생처음반- 수시모집 ● 살사 처음입문반 대 모집 마얀 40기 모집 합니다 ♬

    봄과 함ㄲ ㅔ 설레임의 시작 ''살사'' 를 시작해보세요

    몸치,박치,춤이 처음이신분 누구나 환영합니다.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혼자 오십니다)

    신청 자세한 내용 ->> 게시판 "살사처음입문반" 클릭

    인생이 거워 지는 주문, 매혹의 살사,

    환영합니다..지금바로 신청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3.05
  • 3월 31일 토요일 마얀 미니 파티 비어 파티 바차타 파티 해요~
    디제이 파티 해요~ 3월 31일
    파티 파티~~~ 우우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3.05
  • 오늘 경칩입니다. 봄비내립니다. 즐거운 월요일 저녁 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05
  • [ 저는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
    [ 라비다가 있고, 라비다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
    [ 더 즐겁고 행복한 4주년 파티로 찾아 뵙겠습니다~^^* ]
    작성자 [3월3일라비다3주년파티]꿈틀~* 작성시간 12.03.05
  • 청주파티 무사히 다녀옴. 쵸코도 보고 공연도 보고 나중엔 시야가 흐려져서 누구와 춤을 췄는지??? 다들 살사안에서 즐거움을 찾기를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3.05
  • 어제 정모 즐거우셨나요 봅비 옵니다. 휴일 잘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04
  • 마얀 정모
    음악?에 포옥 빠졌엉
    유카라님 디제이 봐주시곰 완젼 저흐당♥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3.03
  • 주말 행복하게 보내셔요~~~
    어제 게시판에 오살사 주최 살사데이 관련
    포스터 올렸어요 ㅎㅎㅎ
    꼭 확인해 주세여 *^^*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2.03.03
  • 주말 회원님들 안녕히 주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03
  • 주말 포근…일요일 오전부터 '봄비'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02
  • [긴급공지]
    라비다 파티를 너무 사랑해 주셔서
    현재 예매인원이 예상을 완벽히 초과하고
    있습니다.
    감사하면서도 걱정이 앞서네요ㅜㅠ

    파티 수용인원 초과 때문에
    예매 마감을 오늘(2일)저녁 7시로 앞 당깁니다.
    현매 또한 받지 않을 예정입니다.
    예매 서두르셔서~
    파티 참석에 지장없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파티 진행을 위한 조치이오니
    넓은 아량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3월3일라비다3주년파티]꿈틀~* 작성시간 12.03.0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