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벌써 2월달 입니다. 날짜가 금방갑니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22
  • 회원님들 안녕히 주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21
  • 성큼 다가온 봄…큰 일교차 조심..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20
  • 청살사 파티에서 뵌 마얀님들 반가왔어요...
    조만간 대구 해피살사 10주년파티 할텐데 마니 놀러 오세요...뿅~~~
    작성자 해피에릭(DAEGU) 작성시간 12.02.20
  • 주말에 한것도 없는데 ,
    왜케 피곤한건지 ???
    궁금하다~ 찰스야~ 켈리야~ㅋ
    작성자 [3월3일라비다3주년파티]꿈틀~* 작성시간 12.02.20
  • [3월3일 라비다 3주년 럭셔리 파티&뒷풀이장소 미리보기]올려 놨어요~^^;;
    이번주도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p.s 라비다 파티 신청도 서둘러 주세요~^^;;
    (파티 신청 바로가기는 아래 주소를 클릭~^^)
    http://cafe.daum.net/latinlavida?t__nil_cafemy=item
    작성자 [3월3일라비다3주년파티]꿈틀~* 작성시간 12.02.20
  • 어제 와주신 마얀분들^^
    정말 무지무지 감사하고 반가웠습니당 ^0^
    피곤하실텐데 오늘 푹 쉬시고 내일도 으쌰으쌰 !!
    작성자 날뱅[청살사] 작성시간 12.02.19
  • 어제 청살 파티에서 마얀 식구들도 만났어요~ 완전 방가웠어요 ^^* 작성자 에리카 작성시간 12.02.19
  • 강추위 오늘까지..월요일부터 추위 누그러져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19
  • 눈 그쳐가는 밤, 음악을 휘감으며 멀티턴하는 살세라보다 허기진 몸을 스치며 흩날리는 눈이 더 좋아.. 겨울 마지막 눈이라 생각하니 님 마주하듯 몸이 다 떨리네요. 쏟아지는 아드레날린.. 작성자 캐리비안의 해적 작성시간 12.02.19
  • ● 3월 2일 금요일 ● 살사 처음입문반 대 모집 마얀 40기 모집 합니다 ♬

    봄과 함ㄲ ㅔ 설레임의 시작 ''살사'' 를 시작해보세요~

    몸치,박치,춤이 처음이신분 누구나 환영합니다.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혼자 오십니다)

    신청 자세한 내용 ->> 게시판 "살사처음입문반" 클릭

    인생이 즐거워 지는 주문, 매혹의 살사,

    환영합니다..지금바로 신청해 주세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2.18
  • 즐거운 토욜~
    오늘은 마얀 정모정모 ♥ 이따 다들 뵈어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2.18
  • 추위 계속…낮부터 기온 상승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18
  • 동장군의 귀환…전국 대부분 영하권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17
  • ㅇ ㅓ제 서울에서 ㅁ ㅓㅉ ㅣㄴ~~~힌곰님/존님 꿀홀딩 날려주시긔~
    어래간만ㅇ ㅔ....................마얀에 간판을 담당하고 계시눈 찰스님도 오쎘어영....ㅎㅎ

    찰쑤님 턴은 토ㄱ ㅏ쏠려요..ㅎㅎㅎ

    즐거운 마얀 수요ㅕ프리데이~~~~~~~~~~~~~
    오ㅇ ㅔㅔㅔㅔㅔㅔㅔ~~

    오늘은 바차타로..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2.16
  • 붉닭발. 불짬뽕~. 불갈비~~~~~~~~~~~~~~~~~~~~~~들은 무슨말일ㄲ ㅏ??ㅎㅎ

    ㅎ ㅏ늘이 예쁜 오늘은 ㅂ ㅏ차타데이에요~~
    오ㅇ 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2.16
  • 바람불고 기온 '뚝'…따뜻한 옷입고 출근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16
  • 즐거운 수요일 저녁 잘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15
  • 간만에 마얀 프리살사데이 정모놀 러가여 ㅎ ㅎ
    저녁에 뵐께여 ㅎ 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2.15
  • 안녕하세요 ^^ 라틴 음악 블로그 El Mambo 홍보해요 좋은 음악과 좋은 정보 많이 담으려고 노력중이에요. 많이들 방문하셔서 음악듣고 놀다가세요~~ OTL http://elmambo.tistory.com/
    즐겨 찾기 센스!!
    작성자 뼝아리(미아모르) 작성시간 12.02.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