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년 6월 6일 성남봉사 첫번째 가정

작성자하우스맨(이정호)|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한양 (황선진) 작성시간26.06.08 곰팡이 정말 싫은데 도배팀 고생하셨습니다
    할머니 건강하게 행복하세요
  • 작성자 하늘보기 작성시간26.06.08 정말 멋진 집이 되었네요~~♡♡
  • 작성자 청하 작성시간26.06.09 더운 날씨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맥가이버(허범욱) 작성시간26.06.09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땀이 범벅이지만 곰팡이 냄새와 열악한 환경에서 봉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동두천 봉사 현장에서 뵙기를 희망 합니다^^
  • 작성자 최은영 작성시간26.06.09 회원분들 더운날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르신이 곰팡이 가득한 집에서 생활하셔서 많이 속상했는데 환해진 집안환경을 보니 마음이 한결 놓입니다.
    깨끗한 환경이 유지될 수 있게 정기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태평3동복지회관 최은영
  • 작성자 태삼이네 작성시간26.06.11 더운날 너무고생 많으셨습니다.
    ㄷ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