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6일 성남봉사 첫번째 가정 작성자하우스맨(이정호)|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양 (황선진) 작성시간26.06.08 곰팡이 정말 싫은데 도배팀 고생하셨습니다 할머니 건강하게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보기 작성시간26.06.08 정말 멋진 집이 되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하 작성시간26.06.09 더운 날씨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가이버(허범욱) 작성시간26.06.09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땀이 범벅이지만 곰팡이 냄새와 열악한 환경에서 봉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동두천 봉사 현장에서 뵙기를 희망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은영 작성시간26.06.09 회원분들 더운날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어르신이 곰팡이 가득한 집에서 생활하셔서 많이 속상했는데 환해진 집안환경을 보니 마음이 한결 놓입니다.깨끗한 환경이 유지될 수 있게 정기적으로 찾아뵙겠습니다.태평3동복지회관 최은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삼이네 작성시간26.06.11 더운날 너무고생 많으셨습니다.ㄷ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