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6일 광주 집수리 봉사활동이 신문 2곳에 기사화 되었습니다. 내용은 같습니다.
< 한경 집코노미 >
부동산 단기 임대 플랫폼 삼삼엠투를 운영하는 스페이스브이는 사단법인 희망의 러브하우스와 함께 지난 6일 경기 광주시 오포읍에서 주거 취약 가정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삼삼엠투가 그동안 최우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과제로 삼은 주거 취약 계층 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공헌 노력을 임직원 참여로 확장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희망의 러브하우스는 주거 환경이 열악한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무상 집수리 활동을 하는 비영리단체다. 매주 자원봉사자들이 낡고 위험한 집을 수리하며 삶의 공간을 바꿔주고 있다....(중략)
[출처1 : 한경 집코노미 ]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512129935i
< 데이터넷 >
[데이터넷] 부동산 단기임대 플랫폼 삼삼엠투(대표 박형준)는 사단법인 희망의 러브하우스(회장 양덕근)와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서 주거취약 가정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삼삼엠투가 그동안 최우선 ESG 과제로 삼은 주거취약계층 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공헌 노력을 구성원의 참여로 확장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희망의 러브하우스는 주거환경이 열악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상 집수리 활동을 통해 주거환경을 개선해주는 비영리단체다. 매주 자원봉사자들이 낡고 위험한 집을 수리하며 삶의 공간을 바꿔주고 있다....(중략)
[출처2 : 데이터넷 ] https://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76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