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 살면서 가장 나쁜 낭비

작성자교수김수연(서울시협회/회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2 목록 댓글 0

<인생 살면서 가장 나쁜 낭비 8가지>

1. 남 눈치 보며 나답게 살지 않았던 것
2. 게임에 빠져 시간을 낭비한 것
3. 오지도 않을 미래를 두려워한 것
4. 싫어하는 사람을 마음에 둔 것
5. 지나간 일을 계속 후회한 것
6. 비교하며 스스로를 깎아내린 것
7. 건강을 당연하게 여긴 것
8. 소중한 사람에게 표현하지 않은 것

페북에서 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