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공과 명상

조상령

작성자오비이락|작성시간20.01.31|조회수71 목록 댓글 0

지구의 인간으로 와서 죽으면 끝이다.과연 그럴까?

인간의 행과 불행 재앙은 과연 죽어서 다 소멸하는 것인가? 불교 종파중 윤회를 인정하는 데에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영이 많이 내려와 있다는것을 뼈저리게 느끼게 되는 이유가 무엇을 말하려고 무엇을 전하려고 하는 것일까요? 영의 세계가 있다고 영혼이 존재한다고 알려주는 겁니다.

영안靈眼이나 심안心眼과 혜안慧眼이 다 열린 분들은 이 내용을 보면 인정하는 실제하는 이야기입니다.

명절에 내려오는 많은 조상령靈들ᆢ
몸이 막혀서 안 느껴지고 또 안 보이고 못 보시지요
자손이 계제(등급)가 높아지면 조상령들도 혜택을 많이받습니다. 거짓말 같지요?

몸이 뚫려 관통되어서 9번의 대환골탈태大換骨奪胎,활연관통豁然貫通하고 9번의 대해탈大解脫을 해보세요. 입이 떡 벌어집니다.

특히 자손이 계제(등급)가 높으면 조상령靈들은 더 엄청나게 내려오게 됩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영안과 심안 과 혜안이 열리기 전에는 부모나 조상령들이 내려 오는 것 까지는 보지 못했습니다.
영靈들이 내려와 있겠지 그 정도에 불과합니다.

영안 그리고 심안과 혜안이 모두 열리고 온몸이 다 뚫려서 열리면 우주의 氣 고차원 정신세계의 에너지 정보 세계에 대해 느끼고 송과체 뇌와 중추신경이 진화가 오게 되어 고차원 정신 정보의 세계를 신경과 뼈까지 느껴져옵니다.

그 정보가 읽어지고 해석되는 몸으로 바뀌게 됩니다.
조상령들이 몇백명에서 ~몇천명 내려와서 기 기운 에너지가 충천하는 것을 받고, 원한이나 한이 맺힌 조상령, 각종 질병으로 죽은 조상령, 업이 많이 쌓인 령, 천도를 받고 싶은령, 별의별 령 들이 많이 내려옵니다.

그 령들 중에는 탕감받고 등급(계제)이 오르고 싶은 령들, 업 업보 업장 ᆢ 죄 와 벌 등이 인간이 죽으면 싹 없어질까?

불교 종파중 윤회를 인정하는 데에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기독교의 영적인 세계 그것도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냥 믿으면 구원되나 개인 과한 사리사욕을 소망하고 소원하는 것이 다 구원과 해탈이 되는 것일까? 믿기만 하면 천국과 천당으로 갈까? 오락五樂(식욕 성욕 권력욕 재물욕 매력욕) 적당히 조절해야 하는데 사람을 죽여가며 채우면 될까요?

절대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개인 사리사욕이 재앙의 원인이 될수도 있는데 온갖 사악한일을 저지르고 또 저지르고 믿기만하면 죄가 없어질까요 과연 그럴까요? 절대 그렇지않습니다.

그 한恨, 고통 번뇌 등 많은 내용들을 가지고 있지만
조상령들이라 해서 다 해결 해주기는 쉽지 않겠지만
조상령들은 그래도 세월이 더 갈수록 명절이 되면
많이 내려 옵니다.

자손이 높은 계제 즉 등급이 높으면 높을 수록 더 많이 혜택을 누리고 다른 령들에게 자존감 등
여러가지 혜택을 받으려고 무한히 내려 옵니다.

불교는 수행으로 경전외우기 주문법 기독교의 기도 ᆢ
신앙적인 것들중 자기 복만을 기원하는 내용들은
해당사항이 아닌 개인적 사리사욕은 제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