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아 등원하여 친구들과 인사를 나누고, 좋아하는 고리끼우기를 제일먼저하네요🤭
숲 나무 꾸미기 놀이에서 친구 이현이가 열매를 붙이며 꾸미기를 하고 있었는데 주아가 다가와 열매를 이현이 손바닥에 건네주었고, 이현이도 주아에게 당근을 건네며 친구와 자연스럽게 주고받는 경험을 해보았어요. 또래와 함께 소통하며 놀이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답니다.
점심시간에는 닭살장조림, 오이적채냉국,밥과 청포묵김무침 맛있게 먹으며 식사를 마무리했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