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9일 금

작성자시나브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사한 분홍 원피스를 입고 예쁘게 등원한 우리 주아였어요.🥰 오전간식도 맛있게 먹고 친구들과 즐겁게 놀이를 시작했답니다.

친구가 숲나무를 꾸미는 모습을 보고 다가가 관심을 보인 주아는 열매를 하나씩 똑 따보았어요. 교사가 열매를 건네주자 나무에 손을 뻗어 직접 꽂아보고 싶어 해 함께 활동해보았답니다. 열매를 쏙 꽂은 뒤에는 스스로 박수를 치며 기뻐하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어요.👏

움직이는 토끼 인형은 두 손으로 꼭 안아주고 손바닥으로 톡톡 두드려 보며 탐색했어요. 놀이를 하던 중 친구가 옆에 나란히 앉아 토끼에 관심을 보이자, 교사가 토끼를 움직여주니 두 친구가 나란히 앉아 토끼를 바라보며 집중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형님반에서 놀이를 하다가 졸려 하는 모습을 보여 10분 정도 푹 쉬고 일어났어요. 잠에서 깬 뒤에는 유희실에서 터널을 오르내리며 몸을 활발하게 움직여 즐겁게 놀이했답니다.

오늘 점심은 흑미밥, 만둣국, 버섯달걀말이, 가지나물, 백배추김치를 골고루 맛있게 잘 먹었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 주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주아를 만나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