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작년 이맘때 진짜 모두 설레가지구
난리였는데 벌써 1주년이라니..요
https://youtu.be/_NPe8d6n8qU?si=Oya-v0Ooinn2LWuM
https://youtu.be/04-s6uSHlro?si=TnxV0qYCccdGw3MW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ts Like Mi Era 작성시간 26.06.06 노래의 질감이나 멜로디가 참 좋았는데.. 미미만의 독보적인 DNA가 빠져있다는 느낌이 아직도 많이 들어요. 본인 능력치에 비해 보컬에 대한 부담감을 "너무" 내려놓았고 심지어 라이브는 그보다 더 난도를 줄여버렸죠... 퍼포먼스가 부족한 머라이어가 보컬마저 없다면 대중들이 뭘 보고 열광할지 답이 안나오는 느낌이었어요.. 욕심없이 편안하게 부르는 이런 음악도 한번 해봤으니 다음엔 좀더 보컬적으로 본인다운 수준의 음악을 갖고 나왔으면 해요..
-
작성자bitter스윗 작성시간 26.06.06 타입데인져 더 잘 됬어야 했는데ㅠㅠㅠ 그래도 간만의 핫백 진입도 성공했고 프로모도 많이 도셨으니 그걸로라도 만족합니다
-
작성자율리 작성시간 26.06.07 시간이 정말 빠르긴하네요.. 느린듯 빠른듯 오묘한 시간 ㅎ
-
작성자Janet1814 작성시간 26.06.13 진짜 앨범 활동 소리소문없이 접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