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큰재~추풍령

작성자산만디(이창숙)|작성시간26.06.21|조회수72 목록 댓글 4

2026년6월20일
밤사이 엄청나게 비를 뿌리드니 아침부터는 소강상태로 잠잠하네요
설악산이 폭우로 통제되어 생뚱맞게 충청도와경상도의 경계선을 걸었습니다
산행 들머리인 큰재에 오니 비는 그치고 기온은 20°산행하기 딱 좋은 날씨네요
단체사진 찍고 웅이아부지가 지키는 웅이산까지 오름합니다
바람은 시원하게 불어주고 등로는 뽀송뽀송하고~
참말로 쥑입니다
무좌골산 정상에서 점심먹고 임도길이 아닌 등로로 난함산들머리로 해서 백두대간길을 3차때 걷고 다시 걸어 보았습니다
깍아지른 금산을 끝으로 추풍령코스를 마무리 했습니다
하산 하여 버스 찾아 삼천리? 처음으로 추풍령면 시가지를 거닐어 보았습니다ㅎㅎ
20km를 6시간10분 소요되었네요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정선 | 작성시간 26.06.21 ^&^
  • 작성자터미네이터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문님.
    감사합니다~~~
    저도 간만에 시골길(추풍령 읍내) 맘껏 걸어봤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도미 | 작성시간 26.06.22 new 비걱정을 날려버린 추풍령...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심야인심진식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문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옛날 생각 나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