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초 일본의 아와지시마에 있는 <젠보세이네이>란 곳으로 2박3일 명상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때 명상노트에 적어둔 느낌들을 옮겨왔습니다.
—————————————————
5/3 - Day 1 -
1st 세션 (16:00 - 17:00)
호흡명상을 하다
↓
바디스캔을 하다
↓
자애명상을 하다
무슨 말인지 다는 이해못해도
명상을 배우다 보니 대충 무엇이던 정도는
알 것 같다. 일본어까지 알아들을 수
있었다면 훨씬 좋았겠지만
날씨가 더 좋았더라면 좋았겠지만.
근데 이것으로도 충분하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