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8기 토 오후반 모임

명상일지2

작성자Nadie|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5월 초 일본의 아와지시마에 있는 <젠보세이네이>란 곳으로 2박3일 명상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때 명상노트에 적어둔 느낌들을 옮겨왔습니다. 

 

—————————————————

 

5/3 - Day 1 -

 

1st 세션 (16:00 - 17:00)

 

호흡명상을 하다

 

 

바디스캔을 하다

 

 

자애명상을 하다

 

무슨 말인지 다는 이해못해도

명상을 배우다 보니 대충 무엇이던 정도는

알 것 같다. 일본어까지 알아들을 수

있었다면 훨씬 좋았겠지만

날씨가 더 좋았더라면 좋았겠지만.

근데 이것으로도 충분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