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예과1] 자기소개

26_송영우 자기소개

작성자26_송영우|작성시간26.02.20|조회수267 목록 댓글 1

신입생 여러분들 이 게시판에 양식에 따라 올려주시면 됩니다!

자기소개는 빠짐없이 모두 올려주셔야 해요.

그리고 올리기 전에 닉네임이 "26_홍길동"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신 분은 꼭 변경 하신 후 소개 적어주세요~

 

1. 이름

송영우

 

2. 나이/생년월일/성별

21/060625/남

 

3. 현 거주지/출신고등학교

광주광역시/상무고등학교

 

4. 취미 및 특기

축구

 

5. 좋아하는 음식

삼겹살

 

6. 간단한 자기소개

잘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_정현우 | 작성시간 26.02.20 축구 좋아하신다면 축구 동아리인 MESS 추천드려요!
    입학을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