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여러분들 이 게시판에 양식에 따라 올려주시면 됩니다!
자기소개는 빠짐없이 모두 올려주셔야 해요.
그리고 올리기 전에 닉네임이 "26_홍길동"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신 분은 꼭 변경 하신 후 소개 적어주세요~
1. 이름
김동현
2. 나이/생년월일/성별
21/060302/남
3. 현 거주지/출신고등학교
경기도 용인/청덕고등학교
4. 취미 및 특기
농구, 볼링, 산책, 게임
5. 좋아하는 음식
삼겹살, 치킨
6. 간단한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26학번 김동현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