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예과1] 자기소개

26_김동현 자기소개

작성자26_김동현|작성시간26.02.20|조회수346 목록 댓글 4

신입생 여러분들 이 게시판에 양식에 따라 올려주시면 됩니다!

자기소개는 빠짐없이 모두 올려주셔야 해요.

그리고 올리기 전에 닉네임이 "26_홍길동"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신 분은 꼭 변경 하신 후 소개 적어주세요~

 

1. 이름

 김동현


2. 나이/생년월일/성별

 21/060302/남


3. 현 거주지/출신고등학교

 경기도 용인/청덕고등학교


4. 취미 및 특기

 농구, 볼링, 산책, 게임


5. 좋아하는 음식

 삼겹살, 치킨


6. 간단한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26학번 김동현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_정현우 | 작성시간 26.02.20 구정문에 후켄이나 만계치킨 가면 스포츠 경기도 볼 수 있고 맛집이기도 해서 좋을 것 같아요!
    친하게 지내봐요😊
  • 답댓글 작성자26_김동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2.20 넵 추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25_오서윤 | 작성시간 26.02.20 농구 좋아하시면 NGB 동아리 추천드려요! 입학을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26_김동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2.20 넵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