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여러분들 이 게시판에 양식에 따라 올려주시면 됩니다!
자기소개는 빠짐없이 모두 올려주셔야 해요.
그리고 올리기 전에 닉네임이 "26_홍길동"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신 분은 꼭 변경 하신 후 소개 적어주세요~
1. 이름
안정빈
2. 나이/생년월일/성별
20/2007년 1월 26일/남
3. 현 거주지/출신고등학교
성남시 중원구/태원고등학교
4. 취미 및 특기
러닝
5. 좋아하는 음식
단백질
6. 간단한 자기소개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