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예과1] 자기소개

26_안정빈 자기소개

작성자26_안정빈|작성시간26.02.20|조회수388 목록 댓글 2

신입생 여러분들 이 게시판에 양식에 따라 올려주시면 됩니다!

자기소개는 빠짐없이 모두 올려주셔야 해요.

그리고 올리기 전에 닉네임이 "26_홍길동"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신 분은 꼭 변경 하신 후 소개 적어주세요~

 

1. 이름

안정빈

2. 나이/생년월일/성별

20/2007년 1월 26일/남

3. 현 거주지/출신고등학교

성남시 중원구/태원고등학교

4. 취미 및 특기

러닝

5. 좋아하는 음식

단백질

6. 간단한 자기소개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_정현우 | 작성시간 26.02.20 런닝에 단백질을 보니 건강에 진심이신 분이네요! 멋져요!
    나중에 만나면 밥약해요😊
  • 작성자24_김동범 | 작성시간 26.02.20 같은 동네 분이시네요! 반갑습니다ㅎㅎ 입학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