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관적 상호운동-3

작성자수진|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정체법에서도 활원운동은 하기 싫고 오직 정체지도 즉 기치료만
    받으려고 하는 사람들도 있다. 요즘에는 병원에서 도수치료라고 해서 직접 환자의
    몸에 손을 대서 치료를 하고 있는데 이런 도수치료와 정체조법은 질적으로 다르다.
    상대방의 몸에 손을 대더라도 힘으로 하는 것과 기를 이용하는 것은 외관상으로는
    같을 지라도 그 효과는 천지 차이가 난다. 기는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일반인들은
    구별할 수가 없다고 본다. 이런 기를 이용해서 내 몸과 상대방을 치유하는 것이
    정체법이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