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앉아있는 사람이 기분이 나쁘거나 초조하게 느껴질 때는
“지금 좀 불편합니다”라고 이야기해서 자세를 다시 고쳐 잡아야 한다.
서 있는 사람도 접촉한 엄지를 떼고 다시 시도를 한다. 이렇게 해서
편안한 자세가 되도록 한다. 그러면서 양쪽 사람에게서 운동이 일어나게
된다. 기본운동 1 2 3번을 하지 않아도 활원운동이 되는 것이다. 이것이
두 사람이 하는 내관적 상호운동이다. 혼자서 활원운동을 할 때보다 빨리
강하게 운동이 나오는 특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