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관적 상호운동-6

작성자수진|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앉아있는 사람이 기분이 나쁘거나 초조하게 느껴질 때는
    “지금 좀 불편합니다”라고 이야기해서 자세를 다시 고쳐 잡아야 한다.
    서 있는 사람도 접촉한 엄지를 떼고 다시 시도를 한다. 이렇게 해서
    편안한 자세가 되도록 한다. 그러면서 양쪽 사람에게서 운동이 일어나게
    된다. 기본운동 1 2 3번을 하지 않아도 활원운동이 되는 것이다. 이것이
    두 사람이 하는 내관적 상호운동이다. 혼자서 활원운동을 할 때보다 빨리
    강하게 운동이 나오는 특징이 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