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수진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9
두 사람 모두 편안한 자세가 되면 운동이 시작되는데, 이때 서 있는 사람은 앉아있는 사람의 두부 제 2조율점에 엄지를 대듯이 누루고 내 머리에 손을 대고 있다고 상상을 하면 운동이 나오게 된다. 나는 이 방법을 내가 활원운동이 잘 안 나올 때 사용을 하고 보통은 잘 사용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앉은 사람에게 운동을 유도함과 동시에 나도 즉시 운동이 나오기 때문이다. 혼자서 활원운동을 할 때는 반드시 기본운동 1 2 3번을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