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이야기

가짜 무속인.ㅎㅎ

작성자더파란|작성시간26.06.16|조회수34 목록 댓글 2

 점쟁이 왈: 상문있어.

                 2년안에 어머니 돌아가시겠다.

 

  아직도 살아계셔서 3년후에 물어봤더니?

 

점쟁이 왈: 요즘 의학이 발달해서 상문 아무소용없다.

                ㅋㅋㅋㅋ

 

가짜 점쟁이 넘 많아요.  속지 마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희 | 작성시간 26.06.16 헤깔리죠....ㅋ ㅜㅜ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17 공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