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무속인.ㅎㅎ 작성자더파란|작성시간26.06.16|조회수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점쟁이 왈: 상문있어. 2년안에 어머니 돌아가시겠다. 아직도 살아계셔서 3년후에 물어봤더니? 점쟁이 왈: 요즘 의학이 발달해서 상문 아무소용없다. ㅋㅋㅋㅋ 가짜 점쟁이 넘 많아요. 속지 마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희 | 작성시간 26.06.16 헤깔리죠....ㅋ ㅜㅜ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17 공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