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철학자 쇼펜하우어는
말했어요.
동 물 은
오로지 현재를 살기 때문에
근심과 불안이 없다고 해요.
미래에 대한 걱정이나
과거의 고통에서 자유롭기 때문에
동 물 이
인간보다 좀 더 행복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결국
오 늘 이 제일 중요하다는..
하여
행 복 이
지금
우 리 곁에 있다는데..
모두
행 복 한 밤
되세요
^^
다음검색
라고
철학자 쇼펜하우어는
말했어요.
동 물 은
오로지 현재를 살기 때문에
근심과 불안이 없다고 해요.
미래에 대한 걱정이나
과거의 고통에서 자유롭기 때문에
동 물 이
인간보다 좀 더 행복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결국
오 늘 이 제일 중요하다는..
하여
행 복 이
지금
우 리 곁에 있다는데..
모두
행 복 한 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