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이야기

"현 재 를 살 아 라"

작성자크리드|작성시간26.06.16|조회수41 목록 댓글 9


라고
철학자 쇼펜하우어는
말했어요.

동 물 은

오로지 현재를 살기 때문에
근심과 불안이 없다고 해요.
미래에 대한 걱정이나
과거의 고통에서 자유롭기 때문에
동 물 이
인간보다 좀 더 행복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결국
오 늘 이 제일 중요하다는..
하여
행 복 이
지금
우 리 곁에 있다는데..

모두

행 복 한 밤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더파란 | 작성시간 26.06.17 최고최고^^
  • 답댓글 작성자크리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늘정원 | 작성시간 26.06.17 흠~
    동물에게 '근심과 불안'이 없다고 확신하는게 인간의 오만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크리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하늘정원 | 작성시간 26.06.17 크리드 ㅎㅎ 엉뚱한 댓글 죄송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