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작성자딱다구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하지입니다. 하지를 기점으로 무더위가 시작되리라 생각합니다. 모두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희 | 작성시간 26.06.21 어제 비가와서인지 공기가 좋은듯요즐건주말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