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 정보방

샤워기로 세수하면 안되는 이유

작성자딱다구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9 목록 댓글 1

샤워기로 샤워와 세수까지 한꺼번에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가급적이면 
샤워기로 세수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왜 그럴까요? 참고가 되도록 샤워기로 
세수하면 안되는 이유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희 | 작성시간 26.06.10 우리집 대야안써요.......
    샤워기는 당장 새것으로 바꿔야할듯요
    아직 피부늘어짐은 없다구 막 생각할래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