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답변

탑차의 탑이 넘어 갈수도 있나요?(사진첨부)

작성자토란|작성시간26.06.09|조회수413 목록 댓글 5

얼마전 탑차 수리점 방문을 했는데 거기 사장이 

탑이 주행하다가 넘어갈수도 있다고 하면서 수리비 200만원을 부르더군요

벌어진건 맞는데 ..하

겁준건지 진짜로 넘어갈수도 있는지 여러 고견들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진환 | 작성시간 26.06.09 200까지는 오바인것 같습니다
    근데 겉부품들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탑도 왓다갓다 거리다가 나중엔 분리되긴하더라구요 몇군데 더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다른곳에도 가봐야 겠네요
    댓글보고 손으로 밀며서 흔들어보니 실제로 붕뜬네요
    무섭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정진환 | 작성시간 26.06.09 토란 커브 틀때 살짝 쏠리실겁니다 수리하러 가시더라도 조심히 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토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정진환 네 그럴려구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씽크빅 | 작성시간 26.06.09 저부분은 커버입니다.
    하부에 갈빗대(뼈대)가 멀쩡하면 지장없습니다. 보기 싫으시면 안쪽에서 탑 외부로 뚫어서 볼트 체결하시면 문제없습니다..벌어진 부분은 날좋을때 실리콘 마감하시면 되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