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탑차 수리점 방문을 했는데 거기 사장이
탑이 주행하다가 넘어갈수도 있다고 하면서 수리비 200만원을 부르더군요
벌어진건 맞는데 ..하
겁준건지 진짜로 넘어갈수도 있는지 여러 고견들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진환 작성시간 26.06.09 200까지는 오바인것 같습니다
근데 겉부품들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탑도 왓다갓다 거리다가 나중엔 분리되긴하더라구요 몇군데 더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다른곳에도 가봐야 겠네요
댓글보고 손으로 밀며서 흔들어보니 실제로 붕뜬네요
무섭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정진환 작성시간 26.06.09 토란 커브 틀때 살짝 쏠리실겁니다 수리하러 가시더라도 조심히 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토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정진환 네 그럴려구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씽크빅 작성시간 26.06.09 저부분은 커버입니다.
하부에 갈빗대(뼈대)가 멀쩡하면 지장없습니다. 보기 싫으시면 안쪽에서 탑 외부로 뚫어서 볼트 체결하시면 문제없습니다..벌어진 부분은 날좋을때 실리콘 마감하시면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