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대패 삼겹을 썰어볼 일이 생겼는데 프로컷터로도 써는 영상이 있더군요.
그래서 영상과 같은 모델이기에 사용해보려 했는데 영상처럼 말리지 않고 나와서
해동을 어느 정도 시켜야 할까요? 혹시 아시는 고수분 계시면 팁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최근에 대패 삼겹을 썰어볼 일이 생겼는데 프로컷터로도 써는 영상이 있더군요.
그래서 영상과 같은 모델이기에 사용해보려 했는데 영상처럼 말리지 않고 나와서
해동을 어느 정도 시켜야 할까요? 혹시 아시는 고수분 계시면 팁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