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답변

세절 작업시 냉동육 해동 어떻게 하시나요?

작성자엠나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248 목록 댓글 2

만약에 삼겹살 50박스를 작업한다하면 냉동삼겹의 냉을 좀 빼줘야 작업이 가능한데 보통 어떤식으로하나요?
박스채 냉장고에 며칠 보관을 하시는지
아니면 기본 냉동고에 보관하다가 다음날 작업할 물량을 진공 벗겨서 운반상자 등에 담아서 냉장에 하루 보관한다던지

어떤 방법으로 운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저희는 물건 받을때 아예 냉동에 안넣고 냉장에 넣었다가 작업을 하는데
문제는 한번에 입고된 물량을 한번에 작업하는게 아니다보니
초반꺼는 냉이 덜빠져있고 뒤에 작업하는건 냉이 다 빠져서 고기가 제대로 안썰리고...

운영 노하우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경의 파이프 | 작성시간 26.06.24 보통 해동실을 따로 갖추면 좋은데....대부분 냉장실에서 해동을 합니다. 그리고 냉장실 온도를 0도에 맞춰서 해동을 하면 그렇게 과해동이 진행되지 않을겁니다. 작업할 물량만 개포를 미리 하시고 해동 중인 상품은 대포치 마시고 보관을 하면 3일 정도는 작업이 용이하게 해동이 됩니다.
    냉장실 온도를 잘 관리하시면 해동과정에서도 선도 관리가 용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엠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답변 감사합니다.
    지금 있는곳은 냉동이 작아서 냉동보관을 못하고 냉장입고 후 작업을 하는데
    나중에는 이런것도 다 고려해서 만드려고 미리 공부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