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14 삼겹살 파티

작성자구리구리88|작성시간26.06.16|조회수259 목록 댓글 4

이번 주말에 첫째딸 친구들과 부모님들을 초대해서 고기파티를 했습니다.

작업장 이전할때 손님들을 초대해서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자고 많이 생각했습니다.

작년부터 구상해서 드디어 꽃 피우게 된거같아 뿌듯합니다.

역시 저희 작업삼겹살은 인기 최고였습니다.

항상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k톡톡 | 작성시간 26.06.18 맛잇겟다ㅠ
  • 답댓글 작성자구리구리8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정말 맛있습니다 ^^
  • 작성자한결엘에스 박지성 | 작성시간 26.06.18 즐거우셨겠습니다. 고기도 맛있어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구리구리8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항상 즐거운 나날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