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위생교육 회사 이전하면 신규 교육이수?

작성자삼촌|작성시간26.06.16|조회수155 목록 댓글 2

회사를 강남구에서 서초구로 옮기려 했더니
신규사업자 위생 교육을 받으라더군요

회사가 같고 운영자도 같은데 기존 영업자가 아닌 6시간 신규 위생교육을 받으라니 어이가 없어

국무총리실에 불합리하다 민원을 넣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리구리88 | 작성시간 26.06.18 불합리에 저항하는 태도 훌륭하십니다~!
  • 작성자엠나라 | 작성시간 26.06.23 이미 받았는데 왜....
    기존영업자교육수료증으로 해주는게 정상일거같은데말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