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강남구에서 서초구로 옮기려 했더니
신규사업자 위생 교육을 받으라더군요
회사가 같고 운영자도 같은데 기존 영업자가 아닌 6시간 신규 위생교육을 받으라니 어이가 없어
국무총리실에 불합리하다 민원을 넣었습니다
다음검색
회사를 강남구에서 서초구로 옮기려 했더니
신규사업자 위생 교육을 받으라더군요
회사가 같고 운영자도 같은데 기존 영업자가 아닌 6시간 신규 위생교육을 받으라니 어이가 없어
국무총리실에 불합리하다 민원을 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