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펜에 구워도 작성자구리구리88|작성시간26.06.23|조회수7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머니가 상추를 좀 가져다주셔서 삼겹살을 좀 구웠는데요,프라이펜에 구워도 잡내없이 정말 맛있었습니다.젠슨황형님덕에 요즘 삼겹살 주가가 오르는거같아 여러모로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