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프라이펜에 구워도

작성자구리구리88|작성시간26.06.23|조회수79 목록 댓글 0

어머니가 상추를 좀 가져다주셔서 삼겹살을 좀 구웠는데요,
프라이펜에 구워도 잡내없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젠슨황형님덕에 요즘 삼겹살 주가가 오르는거같아 여러모로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